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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 지원 정보

지원 정보

 
 
 


Sybase는 고객이 원하는 지원 서비스를 적시에 만족할 만한 수준으로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유연한 Sybase의 서비스 및 지원 계획을 통해 고객은 간단한 대응적 지원부터 해당 고객만을 위한 전용 리소스에 이르기까지 Sybase가 관여할 수 있는 범위를 결정하여 최적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 SupportNow Plan: 배포 시에 Sybase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Sybase는 SupportNow Standard 및 Enterprise 계획을 제공합니다. 모든 계획에서 고객은 기술 지원 조직이나 다양한 기타 지원 서비스에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지정 제품 계획: 지정된 업무 관련 제품 및 개발 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Sybase는 개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SupportNow Incident 및 Developer 계획을 제공합니다.
  • 소프트웨어 서비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새 버전 릴리스 및 유지보수 릴리스를 통해 향상된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Support plan option — 개별 및 고급 지원 서비스: 중요한 프로젝트를 위해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노력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개인화된 지원 및 고급 서비스를 사용하여 Sybase와의 더 긴밀한 파트너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제휴 및 권한 지원, “Monitoring 및 alert” 패키지, 개인화된 교육, 마이그레이션/업그레이드 서비스 등이 포함됩니다.
  • 온라인 지원: 대화형 온라인 지원 서비스를 통해 광범위한 문제 해결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정책: 특정 지원 정책, 지원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 지침, 휴일 지원 센터 등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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