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base Business Intelligence Solutions - Database Management, Data Warehousing Software, Mobile Enterprise Applications and Messaging
Sybase Brand Color Bar
delete

Search for    in all of Sybase.com
전체 검색 결과 보기 right arrow
  blank
 
 
 
 
 

 
 
CLICK TO EXPAND NAVIGATION
CLICK TO EXPAND NAVIGATION
 
 
고객지원
 
 
고객지원

지원 및 서비스

 
 
 
Technical Support by Product

Select a Product and hit 'Go!' to access on-line technical support for your selected product.

 
 
 

 
 
 

지원 및 다운로드
  • 지원 계획 및 정책
    간헐적으로 지원을 필요로 하는 개발업체이든 상시 가용성을 필요로 하는 국제적 기업이든, 그에 적합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Sybase는 매우 다양한 지원 플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플랜을 선택하십시오.
  • 다운로드
    Sybase는 코드 샘플, 라이선스 보유 고객을 위한 정식 제품 릴리즈, 유지 보수릴리즈 및 버그 수정 등 다양한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 기술 문서
    Sybase의 기술 문서 포털에는 Sybase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 제품관련 문서
    Sybase 제품의 제품 설명서를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합니다.
  • 개발자/SDN
    Sybase 개발자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자료를 접하고 동종 업계에 있는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포럼/뉴스그룹
    수상에 빛나는 Sybase 뉴스그룹은 개발자들이 제품 엔지니어 및 기타 사용자들과 특정 문제에 관해 구체적인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질문이나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다면 여기에서 질문을 던지고 논의를 거쳐 최적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문제 해결 사례
    문제 해결 사례를 검색하여 Sybase 제품과 관련된 궁금증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사례 관리
    Sybase의 온라인 관리 도구인 Case-Express 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귀사의 지원 케이스를 생성, 업데이트하거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원 플랜과 관련된 기술 연락처 정보를 관리합니다.

Sybase 솔루션의 가치를 최대한 끌어내는 서비스
Sybase는 고객사에서 Sybase 제품과 솔루션의 가치를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최고의 지원과 다양한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ybase 지원 서비스의 기본 목표는 언와이어드 엔터프라이즈의 모든 장점과 효과를 끌어내 급변하는 기술 환경에서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전문 서비스

  • 교육 서비스
    Sybase Education은 SyberLearning Live를 통해, 또는 가까운 교육 센터를 통해, 자격증 중심의 종합적 커리큘럼을 운영하면서 강의식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컨설팅 서비스
    Sybase는 기술 전략 개발과 제품 구현 지원에서부터 특정 기술 및 아키텍처 평가까지 전사적 정보 전달에 도움이 되는 폭넓은 정보 기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관리 서비스
    Sybase의 관리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리소스 부담을 덜고 전체적 운영 비용을 줄여 비즈니스 환경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유연한 맞춤식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긴급 공지 사항, 이벤트, 지원 관련 소식. 최근 소식을 알고 싶습니까? MySybase 알림에 가입하세요.
 
 
 

 
 
 
 
 
 
 
/ 문의 / 도움말 / 채용 / 법적 고지 / 개인 정보 보호 / 윤리 규정
© Copyright 2014, Sybase Inc. - v 7.6